posted by 테스티모 2014. 3. 25. 19:3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하다보니 이사준비하신다는 분들이 꽤 늘어난 거 같네요~

 

얼마전에도 아는 동생이 창원에서 이사를 했는데요~^^

 

힘든 시기를 같이 보냈던 동생이기도 하고

 

혼자사는 동생이다 보니 따라가서 이사도 도와주고

 

오랜만에 여러가지 이야기도 나누고 했었답니다.ㅎㅎㅎ

 

 

 

 

 

 

창원에 사는 동생인데 아직 벌이도 시원치않아서

 

고급스러운 고가의 이삿짐센터를 이용하는건 무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동생이 사는 지역인 창원포장이사 잘하는 곳을 알아보고

 

용달차를 부르라고 추천해줬어요~

 

그 동생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저도 도움을 주고 싶어서 밤새도록 검색 고고~ㅋㅋㅋ

 

가격 비교도 해보고 후기도 찾아보고 하는것도 쉽지 않더라구요~ㅜㅜ

 

내가 이렇게 많이 신경썼었다는 걸 알아줘야 할텐데..ㅋㅋㅋ

 

 

 

 

 

 

저도 이사갈때 고가의 이삿짐센터 말고 용달이사를 불러서 했었거든요~

 

근데 가격은 정말 저렴하고 차이가 많이 나는데

 

오셨던 분들도 다 넘넘 열심히 잘해주시고

 

이삿짐도 안전하게 잘 날라주셔서 좋았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 동생한테도 용달이사 이용해보면 괜찮다고 얘기해줬더니

 

그 동생도 용달차들 중에 창원포장이사 잘하는곳으로 알아봤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이사가던날, 동생 이사하는 거 도와주려고 창원에 갔죠.ㅎㅎㅎ

 

가보니까 포장이사 해주시는 곳에서 여러명 오셨더라구요~

 

오셨던 분들 전부다 손발이 척척 맞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이 넘 보기 좋았고

 

완전 화이팅 넘치는 직원분들..ㅋㅋㅋ

 

제 이삿날은 아니었지만 저도 넘 고마울 정도 였어요~

 

 

 

 

 

 

그 동생이랑 같이 알아봤던 곳이었는데 견적문의할때도

 

친절하게 무료로 다 내주셨고

 

꼬치꼬치 캐물어도 한결같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일단 목소리만으로도 믿음이 갔었어요~

 

근데 직접 만나보니깐 인상도 서글서글하니 좋으시더라구요.ㅎㅎㅎ

 

 

 

 

 

 

일단 포장해주시는 거 자체가 일일이 신경써서 세세하게 작업해주시고

 

운송해주실때나 운반해주실때도 조심조심 !!

 

신경 많이 써주시는 거 같아서 안심됐어요~

 

창원포장이사 잘하는곳으로 창원 지역에서도 입소문 많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에어컨이나 가전제품들도 다 깔끔하게 청소해주셨고

 

집안 먼지 청소도 구석구석 해주시더라구요~

 

현관이나 거실, 베란다, 다용도실, 화장실이랑

 

또 신발장이나 싱크대 같은 곳도 깔끔하게 청소해주시니까

 

두번 일하지 않아도 되고 여기 부르길 잘했구나 싶었어요.ㅎㅎㅎ

 

 

 

 

 

 

위에 두번째 사진이 청소 전 지저분했던 바닥이구요~

 

첫번째 사진이 청소 후 깨끗해진 바닥의 모습이에요.

 

요렇게 지저분했던 바닥이 완전 깔끔해졌어요.ㅎㅎㅎ

 

옆에서 열심히 일하시는데 자꾸 사진 찍어대서 좀 죄송스럽긴 했지만

 

싫은 내색 하나 없이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저까지 덩달아 기분 좋았네요~

 

 

 

 

 

 

청소 해주시고나서는 멸균서비스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사가면 아무리 청소를 해도 먼지가 계속 나올꺼같고

 

전에 살던 사람들 흔적들이 있으니까

 

아무래도 좀 찜찜한 기분이 들잖아요~

 

근데 여기저기 구석구석 멸균기 같은걸로 해주시니까

 

괜히 저까지 상쾌해진 기분.ㅎㅎㅎ

 

내가 살 집도 아닌데..ㅋㅋ

 

 

 

 

 

 

넘 맘에 들어서 나중에 혹시 창원 이사가는 친구 있으면 소개해주려고 명함도 받아왔어요~ㅎㅎㅎ

 

혹시 견적같은거 물어보실분들은 요기 연락처로 연락해보시면 될꺼같아요.

 

( 사무실 : 055-292-4024 / 핸드폰 : 017-854-6745 )

 

견적내는거는 비용 뭐 들어가는거 없으니깐 마구 마구 물어보셔도 된대요~ㅎㅎㅎ

 

 

 

 

 

포장에서부터 청소랑 정리, 운반도 안전하게 해주시고

 

깔끔하게 멸균서비스까지 해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던 창원포장이사 후기였습니다~!!

 

새봄을 맞아 이사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무사히 이사 마치시길 바랄께요 :)

 

'생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나지 않는 걸음마  (0) 2014.10.20
대전용달이사 확실하게~  (3) 2014.04.10
꾀병부리기 1위는?  (0) 2014.03.08
식성도 많이 바뀌네  (0) 2014.02.17
여자의 언어  (0) 2014.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