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테스티모 2014. 4. 10. 18: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티모입니다 :)

 

오늘은 대전용달이사 후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얼마전에 우리 가족 이사를 준비하면서 대전용달이사 이용을 했었는데요.

 

( 문의 : O11-45O-29O4 )

 

사실 처음엔 물건들이 파손되지는 않을까~

 

망가지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사 준비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잖아요~ㅜㅜ

 

그래서 한달전부터 여기저기 수소문해보고 지인들한테도 물어보고

 

인터넷 대전용달이사 검색도 해보고 그랬었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제 회사 동료가 용달이사를 했다고 해서

 

이것저것 물어봤었거든요~

 

근데 친절하게 물건도 잘 옮겨주시고 꼼꼼하게 잘해주신다는 얘기를 듣고

 

저도 소개시켜달라고 했죠.ㅎㅎㅎ

 

 

 

 

 

 

그래서 연락처를 받고 일단 전화로 상담을 받으면서 견적 문의를 했습니다.

 

무턱대고 바로 예약을 할 순 없잖아요~

 

꼼꼼하게 이것저것 체크하면서 견적을 뽑고 물어보고 그랬는데~

 

사실 견적이 제가 생각했던 것과 맞지 않으면 안하려고 했었어요~

 

근데 비용도 딱 적당하고 날짜나 시간도 원하는 날짜 시간으로 잘 맞춰주시고

 

결정적으로 전화 통화를 하시면서 너무나 친절하셔서

 

마음을 굳히게 됐습니다.ㅎㅎㅎ

 

 

 

 

 

 

사실 미신이 약간 섞인거긴 하지만 손없는날 요런것도 신경쓰이고 그러잖아요~

 

그리고 가족들 모두 시간이 되는 날짜로 맞춰야되기도 하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짜도 원하는 시간으로 맞춰주셨고

 

일단 목소리가 친절하셔서 합격점~!!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이가가는날~!! 두둥!!

 

대전용달이사 소개받은 곳에서 기사님들이 오셨는데요~

 

짐 옮기는 것부터 뒷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특히 물건들 포장해주시는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았어요~ㅋㅋ

 

역시 능력자분들이신가봐요~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런 꼼꼼한 포장 덕분이었는지 도착해서도 보니까

 

물건이 하나도 손상되거나 훼손되지 않고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특히 걱정스러웠던 고가의 가전제품이나 전기제품,

 

전자제품들이 모두 기스없이 무사히 도착했어요~!!

 

 

 

 

 

 

그리고 이사하고 짐나르고 이런 일들이 굉장히 힘드실텐데도

 

힘든 내색없이 끝까지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이 넘 감사했었어요~

 

또 은근히 요구되기도 하는 웃돈 같은 것도 요구도 전혀 없으셨구요~

 

 

 

 

 

 

용달차라서 그런지 좁은 골목길도 잘 빠져나가고~

 

또 운전도 안전하게 살살해주셔서 그런 세심한 모습도 좋았어요.

 

덕분에 이사를 수월하게 마친 것 같아서

 

소개해준 직장 동료에게도 고맙더라구요~!!ㅎㅎㅎ

 

 

 

 

 

 

값비싼 대형업체를 불렀다면 비용도 어마어마하게 나왔을텐데

 

대전용달이사 소개받은 덕분에 이사비용도 줄이고~ 힘도 많이 들지 않고~

 

이래저래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기사님께 연락처랑 명함을 받아놓고~

 

다음에도 혹시 이사할 일 생기거나

 

아니면 친구들 이사한다고 하면 소개시켜 드리기로 약속했습니다!ㅎㅎㅎ

 

 

 

 

 

궂은 일도 많고 힘도 많이 들었던 이삿날이지만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용달이사 업체 잘 고르시면

 

좀 더 저렴하고 편하게 이사할 수 있을 듯 해요~!!

 

 

 

 

 

지금까지 대전용달이사 후기를 들려드린 테스티모였습니다.

 

비용 견적내는 건 무료니까요~

 

혹시 생각 있으신 분들은 O11-45O-29O4 이쪽 번호로 연락해보세용~!!ㅎㅎㅎ

 

'생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실 별일아니야  (0) 2014.12.16
끝나지 않는 걸음마  (0) 2014.10.20
창원포장이사 깔끔해요!  (0) 2014.03.25
꾀병부리기 1위는?  (0) 2014.03.08
식성도 많이 바뀌네  (0) 2014.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