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테스티모 2014. 7. 25. 14: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티모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단양 여행이야기와 단양맛집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단양하면 큰 규모의 사찰인 구인사가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등산을 좋아하는지라 단체로 단양 여행을 가기로 했고

 

구인사를 거쳐서 온달관광지 여기저기를 둘러봤습니다.ㅎㅎㅎ

 

온달관광지쪽은 연개소문과 태왕사신기 등 드라마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곳 인데요~

 

산성도 있고 동굴도 있고 가볼만한곳이 참 많더라구요.^^

 

 

 

 

 

 

 

 

어쨌든 단양 관광지 이야기는 이쯤해서 각설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단양맛집 소개를 해드릴께요! :)

 

 

 

 

 

 

저희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단체로 관광을 갔었던 거 였는데요~

 

단양맛집 가운데 더덕요리로 유명하고

 

대규모 단체로 가도 될만큼 규모가 큰 식당이라고 해서 가게되었어요.ㅎㅎㅎ

 

 

 

 

 

 

맛집 이름은 복천가든이었는데요~

 

알고보니 단양에서 유명한 향토음식점이라고 하네요.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좀 해봤는데

 

평도 괜찮은 거 같아서 밥먹기전에도 살짝 기대를 하고 있었죠.^^

 

 

 

 

 

 

단양에서 유명한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단체 손님이 우리 말고도 또 있더라구요~

 

 

 

 

 

 

식당 안으로 들어서니까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ㅎㅎ

 

 

 

 

 

 

밥먹기 전에 다른쪽 테이블도 둘러보고

 

식당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그렇게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여기저기 둘러봤는데요~

 

 

 

 

 

 

단체로 와서 그런지 혹시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는 빨리 나오더라구요~ㅎㅎㅎ

 

 

 

 

 

 

깨끗하게 음식을 드시고 가신 옆테이블의 모습과 함께~ㅋㅋㅋ

 

 

 

 

 

 

저희도 음식이 준비되자마자 신나서 폭풍식사에 들어갔습니다.ㅎㅎㅎ

 

역시 사람이 많다보니까 복작복작 소란소란 하더라구요.ㅋㅋㅋ

 

 

 

 

 

 

단체음식이 요렇게 준비되고 있었어요~

 

이 곳 단양맛집의 대표적인 메뉴를 여쭤보니

 

더덕백반이랑, 도토리묵밥, 더덕 주물럭 등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짜잔~ 이렇게 세팅이 되어서 음식이 준비되어 나왔는데요~

 

정말 정갈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오죠?ㅎㅎㅎ

 

 

 

 

 

 

짠짠~!! 맛있는 양념이 잘 베어있는 더덕구이~~ 꺄꺄~~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 군침이 돌아요~ㅜㅜ

 

 

 

 

 

 

참고로 여기 더덕양념으로 들어가는 소스는

 

복천가든만의 특별한 비밀소스로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게

 

양념 맛이 너무 강하지 않게 조절하신다고 하네요.ㅎㅎㅎ

 

게다가 더덕은 일반더덕이 아닌 산더덕을 사용하신다는..

 

 

 

 

 

 

 

역시 모든 음식은 정성과 재료와 음식솜씨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었을때

 

맛있는 음식이 나올 수 있는 것 같아요~^^

 

반찬이나 다른 음식들도 참 감칠맛나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단양맛집 복천가든의 주소는 충북 단양군 영춘면 남천리 627번지 입니다~

 

찾아가실 분들께서는 참고하세용~!^^

 

 

 

 

 

지금까지 영양도 만점 음식맛도 좋은 더덕구이로 유명한

 

단양맛집 소개를 해드린 테스티모였습니다 :)

 

맛있는 음식 챙겨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