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테스티모 2014. 7. 10. 23:5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티모입니다 :)

 

오늘은 용봉산맛집 갈만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용봉산은 충남 홍성군 홍북면에 위치한 명산이죠.ㅎㅎㅎ

 

높이가 엄청 큰 산은 아니지만 산세가 너무 험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다양한 모양의 바위와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충남의 금강산이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운 산이랍니다.^^

 

 

 

 

 

 

 

 

짠짠~ 바로 이 산이 용봉산의 모습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용봉산 여행기 + 용봉산맛집 투어가 주제랍니다.ㅎㅎㅎ

 

 

 

 

 

 

 

 

일단 용봉산맛집 소개를 드리기 전에~

 

아름다운 용봉산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께용! :)

 

 

 

 

 

 

 

 

등반하는 길도 많이 힘들지 않았고 산세가 너무 험하지도 않아서

 

전체적으로 크게 힘들지 않게 올라갔던 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크고 작은 봉우리들이 많았고

 

바위들도 기묘하고 독특한 모양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답니다.ㅎㅎㅎ

 

 

 

 

 

 

 

 

산의 높이가 해발 381미터 정도밖에 되지 않아요~ㅎㅎㅎ

 

그래서 평소 등산을 힘들어하고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무리없이 오를 수 있는 산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표지판도 코스별로 잘 만들어놔서

 

여기저기 둘러보기에도 좋았구요.

 

바위들의 절경도 멋지지만 중간 중간 문화재들도 곳곳에 있어서

 

문화재를 관람도 하실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등산도 하고 내려왔으니 출출해진 배를 채워볼까요?ㅎㅎㅎ

 

저희가 검색하고 물어물어서 찾아간곳은

 

홍성한우프라자 라는 맛집 이었어요~

 

들어가서 보니 단체로 여행객들 손님들이 오신건지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여기가 꽤 유명한 용봉산맛집 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렇게 손님들이 많았던건가봐요.ㅋㅋ

 

암튼 고기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홍성 자체가 한우가 유명한 곳이잖아요~

 

그래서 멀리에서 타지에서도 많이 오신다고해요.

 

홍성에는 우시장이 두군데나 있어서 한우를 쉽게 접할 수 있고

 

다른 곳보다 유통과정을 줄여서 더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쨌든 각설하고 홍성한우프라자의 내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당연히 한우였어요.^^

 

한우가 맛있고 저렴한 곳에 놀러왔으니 당연히 맛보고 가야죠~~ㅋㅋㅋ

 

 

 

 

 

 

 

 

 

한우 고기를 주문하고 상차림이 세팅이 끝나고~

 

고기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불판에 올려줍니다.^^

 

기다릴 수 없어요~ㅋㅋㅋ

 

 

 

 

 

 

 

 

고기가 불판에 올라가자 바빠지는 손길들..ㅋㅋㅋ

 

그리고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와 구워지는 그 한우 특유의 풍미 때문에

 

위에서부터 반응이 오기 시작하는..ㅎㅎㅎ

 

아~ 고기가 익는 동안 그 짧은 시간이 왜그리 길게 느껴졌던 걸까요?ㅋㅋ

 

 

 

 

 

 

 

 

다들 아시죠? 소고기는 돼지고기와 달리

 

완전히 익히게 되면 질겨지고 맛이 없어지는 특징이 있어서

 

적당히 익었을 때 바로 겟~해서 먹어야 한다는 점~ㅋㅋㅋ

 

적당히 고기가 익고 바로 집어먹었는데~

 

특별히 쌈을 싸먹지 않아도 고기만 먹어도 넘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고기 자체가 맛있고 좋은 고기여서 그런지~ 꺄~ 감동의 소고기~ㅜㅜ

 

 

 

 

 

 

 

 

그러다가 고기로만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메뉴까지 추가로 시켜서 먹었다는..^^;;

 

 

 

 

 

 

 

 

요것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한가지 메뉴로 배가 다 안차다니..

 

이런 못말리는 식성을 어떡할까요?ㅋㅋㅋ

 

암튼 배부르게 먹으니 정말 행복의 웃음이 절로 지어졌답니다.^^

 

 

 

 

 

 

 

 

홍성한우프라자 위치는 홍성시내에서도 5분 정도 거리로 가깝고

 

해피IC에서 7분 정도, 덕산온천에서도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에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

 

 

 

 

 

 

 

 

아 정말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벌써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더라구요~

 

등산 후에 먹었던 꿀맛같은 고기~ 그것도 소고기~!! 최고였어요.ㅋㅋㅋ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 넘 아쉬울정도네요.

 

지금 또 생각나는..흑흑..고기.. 야밤엔 더 생각나요~ㅋㅋㅋ

 

암튼 홍성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지금까지 용봉산맛집 홍성한우프라자 소개를 해드린 테스티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