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테스티모 2014. 3. 21. 17:5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양맛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테스티모입니다 :)

 

오늘은 단양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건강에 좋은 더덕구이인데요~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쌉쌀한 맛이 인상깊었던 맛집 이에요.

 

단양에 구인사 둘러보러 갔다가 들른 식당인데요.

 

단양 가실 분들은 더덕구이로 한 상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둘러보시면 좋을듯해요.ㅎㅎㅎ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구인사에 놀러갔습니다~

 

소백산 해발 708미터에 위치한 구인사는

 

대한불교 천태종의 총본산 사찰로

 

전국에 말사가 300여개나 되는 큰 절입니다.^^ 

 

 

 

 

 

 

그 근처에는 온달 관광지도 있는데요~

 

온달관광지가 있어서 구인사에 온김에 여기저기 둘러보고

 

동굴, 산성 구경은 물론,

 

여러 사극 드라마들을 촬영했던 세트장도 있어서

 

관광하는 재미가 있으실꺼에요~^^

 

 

 

 

 

 

그렇게 여기저기 둘러보고 나서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들른 단양맛집 한 곳은

 

바로, 더덕구이로 유명한 복천가든이었습니다.^^

 

 

 

 

 

 

엄마랑 아빠랑 모시고 여행가기 좋은 곳이었는데요~

 

가족 여행에서는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식당을 찾아가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저희 엄마가 조미료 들어간 음식은 맛이 비려서 잘 못드시는데

 

여기는 조미료 안넣고 칼칼하게 양념을 잘 만든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에 작년 겨울에도 한번 왔었고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역시 달콤하고 쌉싸름한 더덕구이.

 

좋았던 기억 그대로네요~ㅎㅎ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더덕구이를 주문하면 상다리 부러질만큼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들~~

 

반찬들이 나오는 순간 입이 쩍 벌어집니다.^^

 

가격대비해서 진짜 푸짐한거 같아요~ㅎㅎㅎ

 

 

 

 

 

 

두번째 방문한 이유도 푸짐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었기 때문인데요~

 

정갈하면서도 맛도 깔끔해서 역시 다시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노릇 노릇 맛있게 구워진 생선구이~

 

 

 

 

 

 

쫄깃쫄깃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매콤하니 맛있는 무말랭이~

 

 

 

 

 

 

반찬에 빠지면 섭섭한 국민반찬 계란찜~

 

 

 

 

 

 

저희 아빠가 엄청 좋아하시는 도토리묵도 나왔구요~

 

 

 

 

 

 

요것도 묵종류인데 이름이 뭐더라?ㅋㅋ

 

암튼 아빠가 금세 후딱 해치우셨어요~^^

 

 

 

 

 

 

아삭 아삭하고 감칠맛나는 백김치도 있었구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시금치 나물~!!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 중에 하나예요~

 

바로 바로 깻잎절임~!! 으하하!!

 

밥 말아서 요것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어요~ㅋㅋㅋ

 

 

 

 

 

 

요거는 오이지 절인거였구요~

 

 

 

 

 

 

고추랑 마늘이 같이 들어간 장아찌!

 

 

 

 

 

 

이건 새송이 버섯이에요~~ㅎㅎㅎ

 

 

 

 

 

 

달달하고 맛있었던 배추~

 

재료가 진짜 다 신선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요거슨 도토리 묵사발~~!!

 

아빠가 묵을 엄청 좋아하시는데~

 

이것도 나오자마자 금방 후루룩 드시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먹다가 추가로 주문한 산채 비빔밥 이에요~!

 

확실히 나물들이 신선하니까 비빔밥도 맛있드라구요~ㅎㅎㅎ

 

 

 

 

 

 

맛집 이라면 기본적인 찌개도 맛있어야겠죠?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좋았어요~ㅎㅎㅎ

 

 

 

 

 

 

복천가든 메뉴판 사진도 찰칵 찍어왔습니다.^^

 

메뉴가 많은건 아니지만

 

음식이랑 반찬들 나오는 것 마다 넘 맛있었어요~~ㅎㅎㅎ

 

 

 

 

 

복천가든 / 043-423-7206

 

주소 :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남천리 627번지

 

 

 

 

 

 

온달관광지 바로 옆에 있어서

 

온달관광지 둘러보시고 찾아가시기 편하실꺼에요~ㅎㅎㅎ

 

 

 

 

 

 

모든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가족들끼리 넘 맛나게 식사를 마쳤는데요~

 

사장님이 모든 재료들은 직접 재배한 채소들로 쓰신대요.

 

역시 재료가 맛있고 싱싱해서 맛있는 음식이 나온다는 만고불변의 진리!ㅎㅎㅎ

 

지금까지 단양맛집 복천가든 소개를 해드린 테스티모였습니다. :)